광인옥한흠

영화이야기 2017. 12. 21. 21:01
다큐멘터리 한국 94분 2017 .12.28 개봉
감독

김상철

출연

옥한흠(본인), 김영순(본인)

더보기
등급

[국내] 전체 관람가

 

 

 

35년 동안 저에게 걸어 나온 사역의 길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죽을 각오를 한 사역이었어요. 나는 솔직히 내 자신을 아끼지를 않았어요.” - 옥한흠
 
 “너무나 기가 막혀요. 오늘날 교역자들 제정신이 아니에요. 뭐 그렇다고 제가 모든 교역자를 이야기 하는 게 아니고 그래도 목회가 좀 잘되고 있다...성공했다...교회가 크다...하는 교회 목회자들을 이야기하는 거예요. 기가 막힌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요.” - 옥한흠
 
 “왜 그렇게 됐느냐. 평신도가 그 교역자를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. 자기가 평신도를 위해서 교회 주체인 평신도를 위해서 존재하는 종이라고 생각을 안하고 평신도가 자기를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해요. 평신도가 자기의 성공과 만족을 위한 도구가 돼 버렸어요. 저는 이런 목회를 하는 목회자들 주님 앞에 가서 받을 심판이 절대 심상치 않다고 생각합니다.” - 옥한흠

 

뉴스 방송 이슈 소식 실검 KBS SBS JTBC MBC TVN 연예인 방영 프로 소개

#맛있는 #맛집 #존맛 #방송에서 #데이트 #축구 #야구 #국회 #법안 #날씨

#예능 #토요일 #일요일 #금요일 #음악 #순위 #여행 #야식 #서울

 

블로그 이미지

심심해서하는블로그

먹고 자고 쓰고 우리같이 정보 나눠요

,